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 최고의 여행지! 오사카 여행 편!!

by @Lunch_Tm 2022. 8. 2.

 

일본 최고의 여행지! 오사카 여행 편!!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일본 오사카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 은 힘이 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

박력 넘치는 놀이 기구와 멋진 영화 속 세계를 직접 체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은 오사카부 오사카 시 이와 카구에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월드 클래스 엔터테인먼트를 집결시킨 테마파크로 할리우드 영화 속 세계가 펼쳐지고 있답니다!

테마파크 내에서는 수많은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어 놀이 기구를 비롯해 레스토랑이나 숍, 호텔 등의 시설이 충실!
물론 숙박도 가능하므로 마음껏 할리우드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교통 액세스는 오사카 국제공항(이타미 공항)에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역까지 약 35분. 각 방면에서는, 니시 쿠조 역 하차, JR선으로 환승해 약 5분 정도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역에 도착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 Chome-1-33 Sakurajima, Konohana Ward, Osaka, 554-0031 일본

 


오사카 성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상징! 황금 잉어가 장식되어 있는 천수각에서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오사카성」은, 오사카부 오사카시에 있는 옛 성으로, 현재는, 박물관 및 전망대로서 관리되고 있답니다.
오사카성은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의해 1583년에 축성되었지만, 그 후, 1615년, 1665년의 2번에 걸쳐 소실되어, 1931년에 재건되었다고 합니다.

지붕의 꼭대기에 장식된 황금 잉어(사치 호코)나 구란(코우란)의 후시 토라(후세 토라) 등, 호화롭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8층의 전망대에서는, 오사카의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천하통일 이란 업적을 이룬 히데요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박물관에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관한 에피소드의 소개나, 전국·막부 말을 살아남은 인물에 대한 자료 전시가 되어 있어,
전란이었던 세상의 이야기 또한 들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테마 전도 개최되고 있답니다!

오사카 성

일본 〒540-0002 Osaka, Chuo Ward, Osakajo, 1番1号

 


쓰텐카쿠(통천각)

오사카를 대표하는 관광지!! 일본 쇼와시대의 맛과 역사를 배우는 곳!

「쓰텐카쿠」는 오사카부 오사카 시 나니와 구의 신세계 중심부에 있는 높이 103m의 전망탑입니다.
오사카의 심벌 타워로 알려져 2007년에는 일본의 유형문화재로 인정되었습니다.

 쓰텐카쿠는 신세계라는 관광지 지역에 세워져 있습니다. 난바나 신사이바시에서도 가깝고, 하루에 관광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통천각은 티켓을 구입하여 엘리베이터로 올라갑니다. 상층은 360도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으로 만들어져 있어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멋진 경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츠텐카쿠 주변의 신세계에는 기념품점과 음식점이 늘어서, 오사카!라는 분위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꼬치 커틀릿이 유명하고 신세계 지역의 입구 근처에 있는 장장 요코 쵸에 들어가면 서서 술을 먹는 술집과 꼬치 커틀릿 가게가 유명하답니다!

쓰텐카쿠

1 Chome-18-6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도톤보리

역사와 문화를 계승하는 거리! 오사카의 번화가!!

「도톤보리」는, 오사카부 오사카 시 중앙 구의 번화가의 마을 이름입니다.
에도 막부가 오사카를 직할령으로 개척을 시작해, 연극마을로서 번창하기 시작한 것이 이 마을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사실 일본인들에게 도톤보리라고 하면, 수많은 극장이나 연극 오두막이 마을을 장식하는 마을이었다고 기억하고 있답니다.
상하이에서 들어온 재즈도 유행했다고 하네요!.
한층 눈에 띄는 거대 간판이 도톤보리의 파워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 외, 구루메 마을로도 알려진 도톤보리는 음식이 맛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옛날에는 「천하의 부엌」이라고 불렸으며, 전국으로부터 식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왔답니다.
2022년의 현재도 북쪽에 음식점이 집중해있고, 남쪽에 오락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도톤보리

1 Chome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카이유칸(해유관)

오사카에서 바다 산책??? 세계 최대의 수족관!!

「카이유칸」해유관 은 오사카부의 오사카항에 위치한 세계 최대급의 수족관입니다.
8층짜리 관내는 태평양의 바다를 지역별로 나눈 형태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세토나이카이, 파나마 만, 그레이트배리어리프, 남극 대륙 등 지역별로 나뉘어 있으며, 어떤 생물이 어느 바닷속에서 살고 있는지 보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터널형의 수조 「아쿠아 게이트」에서는, 마치 바닷속을 산책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된다고 해요, 물고기가 자유롭게 수영하는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견학할 수 있는 인기의 장소랍니다.

또, 「신체감 에어리어」에서는, 동물들과 아주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펭귄이나 물개의 냄새를 느끼거나 상어와 가오리를 실제로 만져볼 수 있는 수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사이국제공항에서는 직행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며, 각선 오사카 항역에서 도보 5분이 소요됩니다.

해유관

1 Chome-1-10 Kaigandori,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어떠셨나요 ??

오늘은 일본 오사카로 떠나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릴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매일 되세요!~

 

 

 

728x90

댓글